The Single Best Strategy To Use For 폰테크

휴대폰 개통 대출이란 휴대폰을 개통해주는 댓가로 대출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 (아래 글 필독)

그 후 업자는 현금을 주고 또 추후 폰을 중고, 미개봉으로 판매하거나 소액 결제 등으로 활용하여 이윤을 남기는 방식입니다.

하지만 지금은 폰테크로 필요한 자금을 급하게 마련하는 방식으로 변했습니다.

아니오 예 닫기 질문 비공개 설정이란? 질문 비공개 설정을 하시면 본인 및 답변자만 질문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소액대출을 이용할 때 어떤식으로 대출상품을 선택하면 좋은지 알아보겠습니다.

우리은행 우리 비상금대출은 통신등급 대출이기 때문에 이용하시려면 통신등급 산출이 가능해야 합니다.

그리고 위에서 설명드린 것처럼 범죄에도 악용될 수 있기 때문에 절대로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점을 주의하셔야 하며 폰테크 중에는 개통폰만이 아닌 유심칩도 달라고 하는 업체도 생기고 있습니다.

핸드폰 내구제(폰테크)를 하게되면 보통 여러대의 스마트폰을 본인 명의로 개통을 하게 되는데 매월 요금제와 기기값을 납부해야되는 부담은 물론 유심칩을 업체에 주게 된다면 스마트폰결제로 인한 요금폭탄과 대포폰으로 사용하는 등에 대한 추가적인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홈 태그 방명록 카테고리 없음 휴대폰 폰테크 대출사기 알아야 산다

소액급전이 필요하신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며 휴대폰깡,내구제,휴대폰소액대출,가개통,스마트폰깡,유심깡이라고도 불리웁니다.

폰테크 대출을 받으려는 분들은 일반 금융권에서 대출이 안되는 분들이 찾는 대출 폰테크 입니다. 대출이 안되는데 대출을 해 줄 수 있다는 것은 기본 틀을 벗어난 즉, 불법이 라는 것 입니다.

내구제 대출 등 작업대출을 받고자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돈이 너무 급하게 필요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리고 여기에 더해 온라인 상에 가짜 작업대출 후기 등을 보고 더욱 마음이 흔들리는데요.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